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디다스 할인 쿠폰 종류들

아무말사람 2020. 4. 6. 19:51


오늘은 아디다스 쿠폰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이 외에도 아디다스 생일 쿠폰, 아디다스 상품권, 아디다스 특가 정보들도 함께 다루고 있으니 꼭 챙겨서 할인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할인 쿠폰 1. 아디다스 첫 공식홈 가입 



https://shop.adidas.co.kr/adiMain.action?NFN_ST=Y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지금 신규회원 가입하면 만원 쿠폰 증정'이라고 써있습니다. 

회원가입을 눌러주고 내용을 채워 가입을 해줍니다. 유의사항으론 회원가입은 14세 이상 고객만 가능합니다. 

 



참고로 바로 회원가입하지 마시고 본인인증을 먼저 해주셔야 같은 일을 2번 안 하게 됩니다.


가입이 되면 아디클럽이라는 것에 가입이 됩니다. 이것의 혜택은 다음과 같은데요.

골드회원: 150만원 이상(1년)
실버: 50만원 이상(1년)
브론즈 회원

 

아디다스 할인 쿠폰 2. 쓸 때마다 추가 적립



그리고 추가 할인이 있습니다.

1) 모든 등급에 5% 포인트 적립 
2) 신규가입 만원 쿠폰-단 가입후 30일 안에 사용 필수
3) 기념일 쿠폰
골드: 2만원
실버: 15000원
브론즈: 1만원
단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4) 무료배송서비스

추가적으로 회원등급 업그레이드 쿠폰, 무료 수선 서비스, 무료 배송 서비스 등도 등급에 따라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폰을 확인하시려면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아디다스 세일기간은 늘 달라지며 중간중간 여성 한정할인 30% 및 회원한정 스페셜 이벤트 등도 진행하니 주기적으로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디클럽에 가입하면 스포츠 서비스라는 것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40% 세일도 진행중이니 놓치지 말고 바로 확인해주시면 좋겠네요. 원래 68900원 상당의 신발을 483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특가를 이용해 중요한 사람들에게 아디다스 상품권, 아디다스 생일 쿠폰 등을 선물해줘도 참 기뻐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오늘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중년 남성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을 궁금해하실 텐데요. 장기간보다는 단기..

pa-baa.tistory.com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동영상 모음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오늘은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뱃살빼는 운동 동영상도 함께 첨부해보았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1. 버피 테스트 버피 테스트는 전신운동이라서 삼두, 허벅..

pa-baa.tistory.com

 

집에서 하는 근력운동

집에서 하는 근력운동 오늘은 집에서 하는 근력운동을 알아보겠습니다. 집에서 하는 유산소 운동, 집에서 하는 요가의 특징은 별다른 도구 필요 없이 집에서 하는 남자 근력운동, 집에서 하는 여성 근력운동을 자..

pa-baa.tistory.com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를 눌러주시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