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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 바우처 신청
사진 출처: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오늘은 산림 바우처 신청 (산림 바우처카드 신청) 관련해 정리해보겠습니다. 현재 1월 11일부터 2021년 2월 5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산림 바우처 신청 사업이란,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을 가진 산림복지소외자가 산림복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일정 금액의 이용권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산림 바우처 신청 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아동)수당수급자, 장애인연금수급자, 차상위계층이며 지원금액은 1인당 10만원 바우처 이용권 지원을 해줍니다. 신청하실 때는 전용 앱(신한페이판) 설치 또는 기명식 선불카드 신청을 하면 되고, 지원금액은 사업계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산림 바우처 신청 기간은 1월 11일부터 2월 5일까지이며, 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본인신청 : 이용권 발급 신청서 1부, 본인 신분증 사본 1부
② 가족신청 : 이용권 발급 신청서 1부,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본인 및 가족 신청인 신분증 사본 각 1부
③ 대리신청 : 이용권 발급 신청서 1부, 대리신청인 신분증 사본 1부, 위임장 1부
산림 바우처 신청은 인터넷 접수도 가능하며 우편접수도 가능합니다. 우편접수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60법률센터 빌딩 B102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 담당자 앞이며, 인터넷은 다음 주소입니다.
산림 바우처 신청 후 사용처는 산림복지서비스 제공자로 등록된 산림복지시설입니다.
해당이 되신다면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이용권 신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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